본 홈페이지의 게시글 공개기간은 3년으로, 게시 후 3년이 지나면 작성자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가. 공고 기간 : 2021. 3. 3.(수) ∼ 2021. 3. 10.(수)
나. 서류 접수 : 2021. 3. 3.(수) ∼ 2021. 3. 10.(수) 15:00까지 도착분에 한함
다. 접수 방법 : 아래의 방법 중 선택하여 접수
1) 인편 제출 : 교하초등학교 1층 교무실 (월~금 09:00~16:00) ☎ 문의전화 031-941-4706
2) 우편 제출 : (10867) 경기도 파주시동편길13 교하초등학교, 1층 교하초등학교 교무실
3) E-mail(이메일) 접수 : wonishim@korea.kr
※ 인편, 우편, E-mail(이메일) 접수 모두 접수 마감일 15: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
라.선정 및 계약방법 :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
마. 합격자 통보
1) 1차 서류전형 심사 : 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※ 2021년 3월 11일(목) 16: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
2)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: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※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: 2021년 3월 12일(금) 10:00~12:00 본교 자치회의실
※ 2021년 3월 12일(금) 15: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
바. 계약 기간 : 2021년 4월 5일∼2021년 12월 31일
사. 프로그램 관련 내용 : (붙임 1) 계약 특수사항 반드시 확인
가. 1순위: 초?중등교사 자격증 소지자(임용대기자 포함)
나. 2순위: 대학 이상의 졸업자로 기초학습부진학생 지도에 능력이 있는 자
다. 3순위: 대학 재학생
라. 4순위: 기타 학생교육 활동이 가능한 자 등
※ 공통사항: 국가공무원 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, 영리 단체 및 인력 송출업체에 소속되어 있지 않으며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근무 가능한 자
※ 우대사항: 학교 및 학원의 초등학생 교육 유경험자, 근거리 거주자
증명서), 교원자격증 사번(해당 시)
※ 최종합격자는 3월 17일(수) 까지 (붙임4)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, (붙임 5) 개인정보이용동의서, 주민등록등본 1부, 통장사본 1부,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부 제출
※ 상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의도적으로 일부 내용이 누락된 경우 강사 채용은 취소되오니 정확히 기록하시길 바랍니다.
가.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
※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
이내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?개인정보 보호법?에 따라 파기한다.
나.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
다.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
라. 강사 계약은 학교장과 강사 간 1:1 계약을 원칙으로 하며, 강사는 계약에 대한 책임을 갖는다.
마. 문의 전화 : 031-941-4706
교 하 초 등 학 교 장
*담당부서 : 교무부 * 담당자 : 정다워라 * 문의 : 031-941-4706